[고앤고] 낙성대 본점

Posted by 쪽빛아람
2016. 9. 21. 23:43 2016/Food & Travel


 고앤고에 갈때마다 낙성대 본점에 가려했지만, 주차할 자리가 없어서 못가다가 드디어 가봤습니다. 사실 이 날 돼지고기를 먹으러 가자고 정하고는 당연히 신림점으로 가겠노라 생각하고 가던중에 낙성대 본점 근처에서 신호가 걸리는 바람에 급하게 자리 있는지 확인하고 갔습니다. 주말 저녁시간치고는 조금 일러서인지 마침 주차할 수 있다길래 바로 들어갔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매장에서 가장 안쪽에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신림점은 좀 널찍한데, 낙성대 본점은 매장 안이 넓지 않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만큼의 폭이 전부인터라 테이블이 두 줄로 겨우 배치되어있습니다. 거기다 제가 앉은쪽에 사람이 앉으면 벽쪽에 사람이 앉은 후에 테이블을 벽쪽으로 딱 붙게 옮깁니다. 저는 괜찮았는데 혹시 사람에 따라서는 불편해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고앤고 낙성대본점


 장소는 다르지만 같은 고앤고 인지라 나오는 밑반찬은 똑같습니다. 주방에 가장 가까운 자리라 일하는 직원들이 다들 자주 왔다갔다하는터라 부족한 곁들이는 찬들을 바로바로 잘 채워주셨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본점답게 뼈삼겹갈비가 고앤고의 예전 이름인 '박포갈비'로 칭해졌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신림점에서는 이런 안내를 보지 못했는데, 매장이 본점보다 넓은편이라 제가 못 본 곳에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고앤고에 양념삼겹갈비도 있는데, 한 달에 두세번 가도 갈 때마다 생삼겹갈비를 시키고싶지 양념삼겹갈비를 시키고 싶었던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아직 양념삼겹갈비를 맛보지 못했습니다. 혹시 한 주일 사이에 다시 갈 기회가 생기면 양념이 생각날지 모르겠지만, 주말마다 가는 정도로는 계속 생삼겹갈비만 시키지 싶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고앤고 낙성대본점


 늘 그랬듯이 생삼겹갈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고앤고 낙성대본점


 사실 전 고기를 직접 구워먹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고앤고에 다니다보니 잘 구워주는게 참 편하다 싶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생고기섞어찌개를 시켰더니 앙증맞은 크기와 모양의 휴대용 가스버너가 나왔습니다. 가스버너는 찍었는데,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찌개는 사진이 없습니다. 확실한건 신림점에서 처음 생고기 섞어찌개를 먹었을 때만큼 끓는데 오래걸리지 않아서 제 시간에 맛있게 잘 먹었다는겁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고앤고 낙성대 본점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이 날은 오후 5시에 영업 시작하고 그리 오래지 않은 시각에 들어갔었습니다.


고앤고 낙성대본점


 신림점에서처럼 낙성대 본점도 나올 때 원하는 사람에게 원두커피를 한 잔씩 줍니다. 방문했을 때는 아직 한여름의 끝자락이었던터라 시원하게 두 잔 받아나왔습니다.


 이번 여름이 유난히 더웠던터라 방에서 뭔가 음식을 해먹을 생각을 못해서 더 고앤고에 자주 갔습니다. 물론 단순히 밥을 해먹기 힘들어서 간 건 아닙니다. 고앤고는 다녀올 때마다 맛, 서비스, 가격 모두 만족감을 느낍니다.


 고앤고 본점도 고앤고 신림점만큼이나 친절하고 맛 또한 훌륭하지만, 주차장 뿐 아니라 매장 크기 자체도 넉넉한 편이 아니라 낙성대 본점에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게 아니라면 굳이 낙성대 본점을 고집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저도 이 때 이후로는 다시 신림점으로 갔습니다.





[고앤고] 낙성대 본점

전화번호 : 02-878-8492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79 (지번 봉천동 1674-19)

영업시간 : 오후5시 ~ 새벽2시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