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은하장 군만두

Posted by 쪽빛아람
2015. 6. 21. 19:39 2015/Food & Travel


 파주에 있는 은하장은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저는 은하장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가 군만두라고 말씀드렸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소개해드릴 때 군만두 사진이 좀 많이 익은듯하다고 말씀드렸었죠? 사실 지난번에 장준하공원을 소개한 글에서 그 날 군만두도 너무 바삭해보여서 일부러 예전에 은하장 방문했던 사진을 찾아서 올립니다.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만두중에 가장 인상적인 만두인 은하장 군만두의 모습이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예전 사진에도 군만두는 8개였네요. 서비스 군만두가 8개라고 뭐라고 할 사람은 없겠죠?




 알맞게 바삭하게 익은 군만두입니다. 처음 은하장에 방문했을때 군만두 겉모습을 볼 때까지는 그냥 잘 익은 군만두구나라는 생각밖에 없었습니다.




 군만두를 한 입 베어물었습니다. 보이시나요? 바삭한 겉 안쪽에 촉촉한 속껍질이 있습니다. 촉촉한 속껍질이 겉껍질의 바삭함이 과하지 않도록 잘 받쳐줍니다.




소스가 따로나온걸 보니까 세 번째 안쪽 방문인듯합니다. 군만두 튀겨주시는 훌륭한 솜씨로 튀겨주시는 바삭한 탕수육의 고기가 먹어보고싶어서 소스를 따로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소스 없는 상태로도 폭신함과 바삭함이 잘 조화되어있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있으니까 다음번에는 고기튀김을 시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따로 내어주신 탕수육 소스입니다. 그냥 이렇게 소스만 보면 밋밋해보이지만, 튀김과 어울리면 정말 훌륭한 탕수육이 되죠.




 지난번에 은하장을 소개해드릴 때, 그 날 먹은 볶음밥은 예전에 먹었을 때보다 상태가 안좋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달걀에 가려져서 조금밖에 안보이지만 사진을 찍은날은 잘 볶아진 볶음밥이었습니다. 사진으로 구분하기 쉽지 않지만, 이 날의 볶음밥이 맛있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건, 최근에 갔을때 말고 은하장에서 볶음밥을 시켰을때는 늘 제 예상보다 맛있었기 때문입니다. ^^





 처음 은하장을 소개해드릴 때 제가 간판이 바뀌었다고 말씀드렸었죠? 예전 은하장 간판은 이렇게 생겼었습니다. ㅎㅎ


 길 건너편에서 찍은 사진이 있는걸 보니 이 날 주차할 공간을 못찾아서 길 건너편 골목안쪽에 주차했었나봅니다. 은하장 아래에 약국 보이시나요? 은하장에가면 멀리 나온만큼 많이먹자는 생각에 남기지않고 다 먹는데 그러고 내려오면 약국을 그냥 못지나치고 꼭 가스활명수 한 병 사서 마시곤 합니다.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군만두중에 가장 인상적인 군만두가 은하장 '서비스'군만두인데, 최근에 올린 사진이 다들 너무 바삭해보이는 사진이라 일부러 예전사진을 찾아서 올립니다. 혹시 저처럼 탕수육 맛보러 갔다가 은하장 군만두에 푹 빠진 분 또 안계신가요? ^^




은하장 메뉴판 사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15/06/06 - [2015/Food & Travel] - [파주] 은하장 - 화상 중국집



(파주 문산) 은하장

전화번호 : 031-952-4121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8 (지번파주시 문산읍 문산리 17-50)

주차 :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식당 앞 길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