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 울트라멘

Posted by 쪽빛아람
2015. 6. 26. 19:47 2015/Food & Travel


 오늘은 맛있는 돈코츠 라멘을 파는 신논현역근처의 울트라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논현역 3번출구를 나오셔서 논현역쪽으로 걸어올라오시다가 두 번째 횡단보도어귀에서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100m쯤 쭉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표현을 골목이라고 했지만 제법 넓은 길이라서 골목을 찾아가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골목쪽에 바로 입구가 있지않고 살짝 안쪽에 입구가 있어서 자칫 입구를 지나칠 수 있습니다. 외관을 찍어서 보여드리면 제일 좋은데, 동네에 있다보니 자주 가는집이라 최근에 갔을때는 외관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다음번 방문때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울트라멘 신논현 논현 강남 라멘


울트라멘 신논현 논현 강남 라멘


 울트라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보고 있으면 뭔가 안심이 될만큼 간단한 메뉴판입니다. M 사이즈 라멘도 절대 양이 적지 않습니다.



울트라멘 신논현 논현 강남 라멘


 이날은 무슨 생각이었는지 고기덮밥을 시켰습니다. 울트라멘에 상당히 자주 갔지만 처음 시켜보는 메뉴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울트라멘에가서 다른메뉴 말고 굳이 고기덮밥을 시킬 필요는 없겠다 싶습니다. ^^;;



울트라멘 신논현 논현 강남 라멘


 함께 간 지인이 시킨 미소라멘입니다.

 라멘을 시키면 진한맛과 연한맛중에 고르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진한맛은 좀 짠 편입니다. 저는 비교적 싱겁게 먹는편이지만, 라멘집에서는 꼭 짜도 진한맛을 먹습니다. 라멘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연한맛을 드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제가 울트라멘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볶음밥입니다. 밥알 하나하나가 따로따로 볶아지기로치면 제가 사먹어본 볶음밥 중에 가장 잘 볶아진 볶음밥이었습니다. 재밌는건, 미니볶음밥을 시키면 양이 적어서인지 다 먹기전에 볶음밥이 식지않아서 싹 긁어먹을때까지 계속 맛있는데, 그냥 1인분 분량의 볶음밥을 시키면 다 먹을때 즈음에는 식어서 그런지 처음 먹을때보다 만족감이 조금 떨어집니다. 굳이 따지면 그렇다는거지 먹는 입장에선 문제되지 않는 수준입니다. 오히려 울트라멘 볶음밥의 가장 큰 문제점은 미니 볶음밥 먹을때는 라멘 국물 떠먹는 숫가락으로 먹어야한다는 점입니다. ^^




 제가 주로 움직이는 범위 안에 있는 식당을 소개드릴때는 과연 이 식당이 멀리서도 찾아올만한가를 한 번 더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 측면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울트라멘은 라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조금 멀리서도 오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식당입니다. 주 메뉴인 라멘이 어디에 내놔도 빠지지 않을 수준인데, 라멘보다 만족감이 높은 볶음밥이 있다는건 감사한 일입니다.




울트라멘

전화번호 : 02-547-4433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14 (강남구 논현동 166-2)

주차 : 안됩니다.

영업시간 : 11:30 - 21:00

휴무일 : 양력, 음력설날 연휴, 추석 연휴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5 > Food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대입구] 와플하우스  (0) 2015.07.01
[의령] 망개떡  (1) 2015.06.28
[한강] 원터치 그늘막 텐트치고 놀기  (0) 2015.06.23
[연남동] 이품 분식  (0) 2015.06.22
[파주] 은하장 군만두  (0) 2015.06.21